A. 답변
학습진행시, 화면이 안나오거나 진도체크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 바랍니다.
1. 인터넷 익스플로어 환경의 사용자는 인터넷옵션-일반-설정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확인이 "자동으로(A)"되어 있어야 합니다.
2. 교육과정을 진행시 아래 타임바에서 시간(예시 00:00/01:30)바가 뜨지 않은 상태에서 페이지 이동버턴을 연속으로 누르시면 플레이어 에러가 발생합니다. 이런 경우에는 메뉴바도 보이지않고 하얀색 화면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.
그런 경우에는 쿠키 삭제하신후 재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.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"학습환경설정안내"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3. 인터넷익스플로어 도구-안전-Activex 필터링에 체크 되어있으면 해제 부탁드립니다.
4. 2019년 사업주직업능력개발훈련규정 개정에 따라 차시당 진도율 13분룰이 적용되었습니다. 해당 과정의 진도율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마지막 차시내 마지막페이지 까지 이동하시고 한 차시당 13분 이상을 수강하셔야 진도율이 인정됩니다.
페이지 이동시에도 한 페이지당 아래 타임바에서 시간(예시 00:00/01:30)이 뜬 상태에서 최소 5초이상을 머무른후에 이동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